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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스토어 판매처
상호명 : lucky 코웨이몰 대리점명 : (주)코웨이브이아이피대리점 대리점장명 : 장미숙 전화번호 : 080-030-5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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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이용약관
렌탈/구매계약 약관
제1장 총칙
본 약관은 코웨이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와 고객 사이에 렌탈(임대차) 계약(이하 ‘렌탈계약’이라 함) 및 구매계약 내용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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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 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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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 계약은 회사가 본인확인∙신용조사를 통하여 고객의 청약이 정상임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상품을 인도(설치)한 때 성립됩니다.
- 2. 계약시 운송∙설치에 필요한 통상비용은 회사가 부담하고 그 밖의 추가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3. 고객은 상품이 인도(설치)되면 즉시 상품 상태를 검사하고, 정상인 경우에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방식에 따라 서명하고, 본 계약서 1부를 교부 받습니다.
고객은 회사가 계약서를 이미지 파일 등 전자방식으로 보관함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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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조] 청약의 철회 등
- 1. 고객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계약서 수령일 또는 상품을 공급 받은 날 중 늦은 날(회사의 계약서 미교부 또는 주소변경의 경우 회사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포장 제외)이 멸실, 훼손, 분실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2. 고객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3. 고객이 본조 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적힌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4. 고객이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공급받은 상품을 회사에 반환(반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고, 회사는 반환일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고객의 계좌로 환급합니다. 만약, 고객이 신용카드 등을 이용한 경우에 회사는 결제업자에게 대금 청구 정지∙취소를 요청합니다.
- 5. 고객은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8조 제8항에 따라 회사가 정한 상품별 소모품비용을 지급합니다. 단, 회사 귀책사유로 고객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고객은 상품별 소모품비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 6. 도기 등과 같이 시공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고객의 승인 하에 기존도기(변기)를 해체하고 새로운 도기(변기) 시공이 이루어지므로 시공에 착수한 시점부터 고객의 사용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시공 후에는 청약의 철회, 반환, 상품 변경, 계약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은 가능합니다. - 7. 고객이 주 상품과 함께 구매함으로써 할인혜택을 받은 상품(쿡웨어류 등 포함, 기본 사은품은 제외)이 있는 경우, 주 상품을 약관 제2조에 따라 청약철회 시 할인 받은 금액이 청구됩니다.
제2장 렌탈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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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조] 렌탈 등록비(가입비), 회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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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가 고객이 요청하는 장소에 상품이 인도(설치)되어 사용이 가능하게 된 날부터 계약서상 총 렌탈기간, 의무사용기간, 약정기간이 개시됩니다.
- 2. 고객은 회사에 렌탈 등록비(가입비)를 납부합니다.
- 3. 회사는 고객이 7일 이내 청약철회 시 렌탈 등록비를 환불합니다. 단, 렌탈 등록비를 면제받은 고객의 경우에는 렌탈 등록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자신의 귀책사유로 인한 해지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에게 렌탈 등록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 5. 고객은 총렌탈기간내 상품이 철거되는 경우 회수비를 지급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렌탈계약이 해지/종료되는 경우 회사가 회수비를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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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4조] 상품의 사용 및 보관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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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은 렌탈기간 동안 회사 소유인 상품을 통상적인 용도에 따라 사용하고,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로써 관리해야 합니다.
- 2.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상품을 타인에게 사용, 양도, 전대, 개조,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거나 상품에 부착된 고정 표식 등을 제거, 손상시켜서는 안됩니다. 또한, 고객은 계약서에 기재된 설치장소 이외의 다른 장소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3. 고객은 본 조 위반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 또는 A/S 비용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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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5조] 렌탈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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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은 매1일 단위로 발생하는 렌탈료를 회사의 월 단위 청구에 따라 정기 납입일에 납부합니다. 고객은 일정기간 렌탈료를 선납할 수 있습니다.
- 2.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상품을 타인에게 사용, 양도, 전대, 개조,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거나 상품에 부착된 고정 표식 등을 제거, 손상시켜서는 안됩니다.
- 3. 고객은 계약서에 기재된 설치장소 이외의 다른 장소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품의 해체/설치 서비스를 유상 제공하나, 제품의 이전 서비스는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 4. 고객은 본 조 위반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 또는 A/S 비용을 부담합니다.
- 5. 고객이 렌탈료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 희망일 기준 최소 30일전에 회사에게 고객센터 등을 통해 통지하여야 합니다.
- 6. 회사는 월 렌탈료가 연체될 경우에 해당 렌탈료 연체를 사유로 고객의 연체정보를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7. 회사는 렌탈료가 현금으로 납입되면 회사규정에 따른 방법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로 변경을 요청하면 그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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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6조] 자동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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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이 청구대금(월 렌탈료, A/S대금 등 본 렌탈계약으로 발생하는 모든 금액 포함)의 자동이체를 위하여 결제정보(은행, 카드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하면, 회사는 납기일에 결제정보에 따라 청구대금을 자동이체 받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입금확인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2. 회사가 은행계좌 잔액 부족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납기일에 자동이체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 회사는 납기일 이후 언제든지 자동이체로 미결제 청구대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는 고객 부담이며, 자동이체에 따른 할인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3. 고객이 청구대금 지급을 위하여 제1항의 결제정보 이외에 별도 고객 명의 결제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회사는 실시간으로 즉시 청구대금을 자동이체 받습니다.
- 4. 고객이 자동이체 결제정보를 변경•취소하거나 이체금액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5. 본 계약이 종료하는 경우에 회사는 종료일 익월 이내에 미납대금 전부를 자동이체로 지급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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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7조] 상품의 정기점검 및 담보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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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고객이 사용하는 상품(정기배송 상품 제외)에 관하여 계약에 명시된 정기점검(하트서비스 등)을 실시합니다. 단, 월렌탈료가 약정한 납기일 이내에 미납될 경우 등 고객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는 제반 서비스(정기점검, 전기레인지 상판교체, 매트리스 커버/탑퍼 교체, 안마의자 가죽패드 교체서비스 등)를 중지합니다.
- 2. 고객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이 고장•훼손(상품성능과 상관없는 외관 변색, 단순 오염 등은 제외)된 경우에 고객은 회사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고장•훼손의 경우(고객의 미숙한 자가관리로 인한 경우 포함) 일체의 수리 및 부품 교환비용을 포함한 손해액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3. 기타 상품의 A/S 및 담보책임에 관해서는 회사의 품질보증서에 따르며, 그 이외의 사항은 민법 등 해당 관계법령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의 보상기준에 따릅니다.
- 4. 고객의 요청에 의한 점검보류로 발생하는 손해를 포함한 일체의 불이익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5. 단종상품의 부품 보유기간이 초과할 경우 상품의 A/S가 불가합니다.
- 6.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폐기물관리법 처리기준에 따라 서비스 후에 발생하는 폐필터를 회수하여 처리하며, 고객은 이에 협조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 7.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회사가 상품별로 정한 교환주기에 따라 필터를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택배로 배송합니다. 고객이 필터 배송 주소의 변경을 원할 경우, 예정된 필터 배송 전월 말일까지 콜센터로 연락하여 변경해야 합니다. 고객이 필터 배송 당월에 배송 주소를 변경할 경우 기존 주소로 일괄 배송되며, 배송지 변경 기한 미준수로 인한 오배송, 지연배송, 분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 8. 매트리스 탑퍼 교체 서비스는 교체 시기로부터 6개월 내에 제공받아야 하며, 고객 사정으로 해당 기간 내 탑퍼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지 않거나 수령을 거절한 경우, 당사는 서비스 제공의무 또는 환불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9. 매트리스 탑퍼 교체 시 기존에 사용하던 탑퍼는 고객 소유로 귀속되며, 회사는 기존 탑퍼를 회수할 의무가 없습니다.
- 10. 전기레인지 상판 교체 서비스는 약정기간 내에 제공받아야 하며, 고객 사정으로 해당 기간 내 서비스를 제공받지 않거나 수령을 거절한 경우, 당사는 서비스 제공 의무 또한 환불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프리 요금제 선택시에는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11. 안마의자 가죽패드 교체서비스는 교체 시기로부터 6개월 내에 제공받아야 하며, 고객 사정으로 해당 기간 내 가죽패드 교체서비스 탑퍼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지 않거나 수령을 거절한 경우, 당사는 서비스 제공의무 또는 환불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2. 안마의자 가죽패드 교체 시 기존에 사용하던 가죽 패드는 고객 소유로 귀속되며, 회사는 기존 가죽 패드를 회수할 의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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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8조] 상품의 변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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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이 총렌탈기간 중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상품의 하자없이 상품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에 변경 전 상품의 미납렌탈료, 사용월렌탈료, 회수비(의무사용기간 중이면 제 10조 위약금 포함)와 변경 후 상품의 렌탈 등록비(설치비)를 납부해야 변경 후 상품이 설치됩니다.
- 2. 본 조에 의하여 상품 변경을 하는 경우에 변경 후 상품이 설치된 날을 기준으로 의무사용 기간의 기산 및 렌탈료 할인 재산정(기존 렌탈료가 할인된 경우라도 정상 렌탈료를 기준으로 할인율을 재 산정함)을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및 상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에는 기존의 사용기간을 합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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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9조] 계약의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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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은 회사의 계약에 명시된 정기점검을 통한 상품의 적절한 성능유지(정기점검 서비스 대상자에 한하여), 상품의 하자보수를 불이행하는 등 회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을 최고하고, 그 후에도 회사가 합리적 이유없이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 고객은 위약금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2. 고객은 전항 이외의 경우에도 임의로 계약의 해지통고를 할 수 있으며 회사가 해지통고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 지나면 그 효력이 생깁니다. 다만, 의무사용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 고객은 회사에게 위약금 등(제10조 참조)을 지급합니다.
-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고객에게 그 이행 등을 최고한 후에도 고객의 이행이 없으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 고객의 연체액이 3월 이상의 월렌탈료에 달하는 경우
- 나. 고객이 관리환경을 현저히 악화시키는 등 제4조의 의무를 위배하여 렌탈계약 유지가 곤란하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다. 고객의 행방불명 등 연락두절, 상품의 분실 또는 분실이 우려되는 경우
- 4. 고객이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약정기간 내 해지 또는 상품변경 시 약정으로 인한 할인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 5. 본 조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상품을 반환하고, 실제 사용일까지 일할 계산된 렌탈료(제5조 3항 계산식 참조)를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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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0조] 위약금∙분실료, 회수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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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 고객이 의무사용기간 내 계약을 해지 할 경우에는 위약금 [(총 의무사용기간 일수-사용일수)X(월렌탈료÷30)X10%]과 회수비를 부담합니다. 단, 미납렌탈료와 사용월의 렌탈료는 별도 청구됩니다.
- 2. [매트리스,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 고객이 총 렌탈 기간 내 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위약금 [(총 렌탈기간 일수-사용일수)X(월렌탈료÷30)X20%]과 회수비를 부과합니다. 단, 1)미납렌탈료와 사용월의 렌탈료는 별도 청구됩니다.
- 3. 고객이 상품을 인도(설치)받은 후 상품 분실, 완전 파손, 압류 시에는 회사에게 분실료[=(상품 판매가X90%)-{(상품판매가÷계약기간 개월수))X사용개월 수}]를 지급합니다. 이 경우 인도받은 후 4년 경과 시에는 사용 개월 수를 48개월로 계산합니다. 다만, 사용월의 렌탈료는 별도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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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객이 의무사용 기간내 다른 지역으로 이사시 위약금 부담은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가. 정기 관리가 안되는 지역으로 이사하는 경우 : 위약금 없이 계약 해지
- 나. 제품 본래의 기능 상실이 우려되는 지역으로 이사하는 경우 : 위약금 없이 계약 해지
- 다. 해외로 이주하는 경우 : 관련 자료 제출시 위약금 50% 감면
- 5. 전기레인지 상품은 고객이 사용기간 내 상판 조기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우(5년 렌탈시 30개월내, 6년 렌탈시 36개월내, 7년 렌탈시 42개월내), 상판 교체일로부터 1년 이내에 해지 또는 상품 변경을 할 경우에는 위 제2항의 위약금과 별도로 상판 교체비의 5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6. 안마의자 상품은 고객이 가죽패드 조기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우, 가죽패드 교체일로부터 1년 이내에 해지 또는 상품 변경을 할 경우에는 위 제1항의 위약금과 별도로 가죽패드 교체비 5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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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1조] 렌탈계약 종료 시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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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렌탈계약기간 동안 렌탈상품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 2. 렌탈계약 종료 시 고객은 렌탈등록비, 렌탈요금 등 미납대금이 없을 경우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후 변경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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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소유권 이전
- 1)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 - 상품의 소유권 이전 후멤버십 가입 또는 자가관리
- 2)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 - 렌탈 상품의 소유권 이전. (단, 전기레인지, 의류청정기의 경우 고객은 렌탈 상품의 잔존 공정가치 50,000원 납부)
- 1)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 나. 신상품 재렌탈 : 본 렌탈 계약 종료로 구상품은 관계법령에 따라 폐기, 회사가 정한 조건으로 신상품 신규 렌탈계약 (신상품 재렌탈 선택 후 청약철회 시 렌탈계약 종료 혜택에 대해 재선택 불가)
- 다. 렌탈 계약 종료 : 회사는 렌탈계약 상품을 회수하며, 고객은 렌탈 사용 기간까지 사용한 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납부
- 가. 소유권 이전
- 3. 본 조에 따른 만기 혜택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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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2조] 렌탈등록비 Pre-Pass 제도 특약사항(계약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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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 제도는 렌탈 등 회사가 정한 기준의 고객이 렌탈 시 적용되며, 연체 또는 렌탈등록비 관련 타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 2. 고객은 신규 계약의 약정기간 3년 조건으로 신규 계약의 렌탈 등록비를 할인 받습니다.
- 3. 고객이 제2항의 기간 내에 기존 또는 신규 계약을 해약하는 경우 할인받은 금액을 위약금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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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3조]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계약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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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은 정수기, 비데, 청정기 등 회사가 정하는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 또는 매매를 혼합하여 2대 이상 구성 시 적용됩니다.
- 2.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의 할인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여타 할인과 중복할 수 없습니다.
- 가. 신규 렌탈의 경우 3년 사용 조건으로 렌탈등록비를 할인하고 해당 제품의 의무사용기간 사용 조건으로 신규 렌탈요금을 할인하고, 신상품 재렌탈의 경우 해당 제품의 의무사용기간 사용 조건으로 신상품 재렌탈요금을 할인합니다. 이때 신규 렌탈요금 및 신상품 재렌탈 요금의 할인율은 특이사항에 기재된 바에 따릅니다.
- 3. 고객이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 상품 중 1개 이상을 3년(렌탈등록비) 또는 해당 제품의 의무사용기간(렌탈요금) 내에 해지 또는 변경하는 경우에 할인받은 렌탈등록비와 렌탈요금 총액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다만, 해당 기간 종료 후에는 일반 신규 또는 재렌탈 사용 고객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4.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 상품은 각 상품별 동일 또는 비동일 장소 설치가 가능하지만, 선 설치는 불가합니다.
- 5.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 상품 결제자 명의는 계약자와 동일하여야 하며, 대금 지불 입금계좌는 1구좌만 가능합니다.
- 6. 2대 이상 구매 시 특약 상품은 약정기간 또는 의무사용기간동안 양수도, 전환판매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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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4조] 부가서비스(계약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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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이 상품별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여 별도 요금을 지불하는 경우에 회사는 방문주기 단축 서비스(정수기, 비데, 연수기-BB09상품한정, 매트리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신청 월 기준 6년 내 설치된 상품에 한정(매트리스는 3년 내)됩니다.
- 2. 부가서비스 약정 시 별도 요금은 익월 청구되며, 해지 시 별도 요금은 익월부터 청구되지 않습니다.
- 3. 부가서비스는 6개월 의무기간으로 약정되며, 고객이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의무기간 위반 시 잔여대금[=월추가대금X(6월-사용월)]을 위약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4. 부가서비스 내용은 정수기(하트서비스 및 필터교환 주기 1/2단축), 비데(하트서비스 주기 1/2단축), 연수기(매월 재생 서비스와 재생제 제공), 매트리스(3개월 1회 방문 케어서비스 등 제공)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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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5조] 서비스 유형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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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가 정한 상품에 한하여, 고객이 방문관리 서비스→자가관리로 변경을 원하거나, 자가관리→방문관리 서비스로 변경을 원할 경우, 총 렌탈기간 내 2회 변경 가능합니다. 단, '전월 15일까지 변경한 고객'의 경우에만 변경된 서비스로 진행 가능합니다.
제3장 구매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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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6조] 상품대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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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은 계약 내용에 따라 상품대금을 회사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상품대금이 현금으로 납입되면 회사규정에 따른 방법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로 변경을 요청하면 그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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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7조] 품질보증 및 점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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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품질보증서 및 관계법령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 고객의 책임없이 상품의 결함 등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 무상 수리하고,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 상품을 교환합니다. 다만, 고객은 품질보증기간 이후의 경우 상품의 수리비 및 부품 구입비를 소비자가격으로 부담합니다.
- 2. 고객은 일부 상품에 한해서 회사가 정한 내용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정기점검 또는 필터교환 등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일정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행방불명 등 연락두절 또는 상품 분실 등의 경우에 회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중지를 통지하고, 고객의 연락이 없는 경우에 무상 서비스 및 유상점검서비스 전환을 중지합니다.
- 3. 자가관리형 일시불 무상서비스의 경우 회사가 상품별로 정한 교환주기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필터를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택배로 배송합니다. 고객이 필터배송 주소의 변경을 원할 경우, 예정된 필터 배송 전월 말일까지 콜센터로 연락하여 변경해야 하고, 택배사로 접수가 진행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기한 미준수로 인한 오배송, 지연배송, 분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 4.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폐기물관리법 처리기준에 따라 서비스 후에 발생하는 폐필터를 회수하여 처리하며, 고객은 이에 협조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제4장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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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8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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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 약관 이외의 내용은 신의성실에 따라 당사자간에 먼저 협의하고,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을 고려합니다.
- 2. 고객은 본 계약의 분쟁에 관하여 회사의 고객상담부서, 한국소비자원 또는 법원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3. 본 약관은 회사의 경영상 사유로 변동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사전 공지(회사의 홈페이지 등)를 통하여 안내 한 후 고객의 이의가 없는 경우 공지일로부터 최소 1개월이 지난 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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